KCC글라스-KAC, 추석 전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KCC글라스 138개, KAC 298개 협력사 대상 결제대금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

파킹투데이 | 기사입력 2020/09/21 [10:38]
KCC글라스-KAC, 추석 전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KCC글라스 138개, KAC 298개 협력사 대상 결제대금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
파킹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9/21 [10: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내 대표 유리 및 종합 인테리어 회사 KCC글라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협력사들을 위해 추석을 앞두고 예년보다 빨리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KCC글라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138개 협력사의 결제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명절 연휴가 시작되기 전에 중소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많은 중소 협력사들이 경영의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동반성장 및 상생 협력의 일환으로 예년보다 일찍 대금을 지급하게 됐다.

 

코리아오토글라스(KAC)도 협력사 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 KAC298개 협력사에 대한 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할 예정이다.

 

KCC글라스는 이번 조기 지급을 통해 원자재 대금 결제나 상여금 지급 등 자금 수요가 일시적으로 집중되는 명절 연휴에 협력사의 자금 운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 상황이 계속되고 있지만 협력사와 동반성장 차원에서 대금을 예년보다 일찍 명절 전에 미리 지급하기로 했다"“KCC글라스는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CC글라스는 지난 9일 자동차용 안전유리를 주력 사업으로 하는 KAC와 합병 계약을 맺었다. 자동차용 안전유리는 KCC글라스가 제조하는 판유리를 원재료로 사용하고 있어 이번 합병을 통해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김기수 기자

 

 

ⓒ 파킹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