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부동산 윤리교육’ 비대면 직무강좌 개설

관련 전문가와 협업해 부동산개발업과 직업윤리 동영상 교육콘텐츠 개발

파킹투데이 | 기사입력 2021/04/26 [09:54]
건설
SH공사, ‘부동산 윤리교육’ 비대면 직무강좌 개설
관련 전문가와 협업해 부동산개발업과 직업윤리 동영상 교육콘텐츠 개발
파킹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4/26 [09: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SH공사(사장 직무대행 황상하)가 부동산 개발 분야 윤리성 제고를 위한 비대면 교육콘텐츠를 개발, 건전한 부동산 산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한다.

 

SH공사는 부동산개발업과 직업윤리비대면 동양상 직무강좌를 공사 교육플랫폼을 통해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SH공사는 공공 부동산 분야 투기, 비리 문제로 국민들의 부정적인 인식이 높은 상황에서, 개발 담당 직원 등 관계자들의 윤리성을 제고할 수 잇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 국민 신뢰를 되찾고 건전한 산업 생태계 조성에 이바지하겠다는 계획이다.

 

SH공사는 이를 위해 부동산학 분야 저명한 원로학자인 조주현 건국대학교 부동산학과 명예교수와 함께 부동산 개발 윤리 교육을 개발했다.

 

강의는 왜 윤리인가? 부동산개발업과 윤리 부동산개발업 관련 법과 직업윤리 직업윤리의 확보방안 행동강령 부동산 산업 윤리헌장 등에 관한 내용을 담았다.

 

SH공사는 전국 지방개발공사(15개 기관)에도 교육과정을 안내하고 교육 콘텐츠를 공유할 예정이다.

 

황상하 SH공사 사장 직무대행은 교육플랫폼을 통해 공사가 보다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나 시민의 폼으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SH공사는 건전한 부동산업생태계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H공사는 지난해 222시간의 비대면 교육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로 90시간 분량의 시민강좌를 진행한 바 있다.

 

김기수 기자

 

 

ⓒ 파킹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